상품후기
이사하면서 싸구려 헹거 아무거나 샀다가 낭패본 1인... 옷이 너무너무 많은데 일반행거는 무게를 못견디고 ...
네이버페이 구매자
(IP: )
2026.05.30 12:52:05
조회수 70
이사하면서 싸구려 헹거 아무거나 샀다가 낭패본 1인... 옷이 너무너무 많은데 일반행거는 무게를
못견디고 무너집니다. 근데 왕자헹거는
진짜 거뜬합니다. 3단 + 2단 짜리사서 아주 잘쓰고있습니다. 비싸도 비싼값을하는 찐입니다

총 댓글 0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
















